PRESS RELEASE

휴맥스 유무선 공유기 T3Av2 프리스비 판매

HUMAX 0 97
㈜에스디에프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 1세대 벤처기업 휴맥스의 유무선 공유기 T3Av2를 프리스비에 입점, 명동, 홍대를 비롯한 전국 10개 지점 매장에서 판매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.

T3Av2는 2.4GHz 및 5GHz 무선 대역을 동시에 지원하는 듀얼부팅모드 유무선 공유기로, 2.4Ghz 300Mbps와 5Ghz 900Mbps의 무선 속도를 지원한다.

에스디에프인터내셔널은 휴맥스 공유기의 국내 유통 총판사로 기존에 일명 ‘티삼이’로 불리는 T3Av2의 국내 크라우드펀딩을 600% 초과 달성하여 애플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인 프리스비(Frisbee)에 입점을 성공시켰다.

명동, 홍대, 대전, 서면 등 전국 10개 지점 입점을 통해 한층 더 높은 고객인지도와 신뢰도를 얻게 된 휴맥스 T3Av2는 특별한 2가지 기능을 갖고 있다.

첫번째는 어떤 공유기와도 호환이 가능한 듀얼부팅모드로 내장된 Q-Mode 스위치를 통해 공유기부터 익스텐더(일명 확장기)까지의 모드 변경을 특별한 설정 없이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집안의 네트워크를 더욱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.

두번째는 로밍 & 메쉬 기술로 두개의 공유기를 하나의 Wi-Fi 네트워크 이름(SSID)으로 사용하는 기술이다. 집안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묶어 구석구석 Wi-Fi 신호를 확장할 수 있다. 이 기술은 T3Av2 콤보 패키지를 통해서 구현이 가능하다.

이외 전통적인 공유기 기술인 MU-MIMO, 빔포밍(Beamforming), 미디어 서버, 자녀보호기능, 무료 DDNS, QoS, VPN서버, 게스트네트워크 등을 제공한다.

로밍& 메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T3Av2 Combo 패키지는 프리스비 전국 10개 지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.

한편 휴맥스에서 출시한 유무선 공유기 T3Av2는 이미 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, 한국을 포함한 중동, 독일 지역에도 론칭을 계획중이다.

, , , , , , , , 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