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UMAX 공유기 초기 불량
· 초기 불량은 구매일로부터 30일까지입니다.
· 구매 증빙을 위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
·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조일로 고객의 구매일을 임의 지정할 수 있습니다.
· 고객 센터를 통해 초기 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처리 됩니다.
· 환불 처리를 원하시면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· 초기 불량 처리 시 제품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HUMAX 공유기 일반 불량
· 일반 불량은 구매일로부터 한달 이상, 2년이내 입니다. (정품 등록 시 최대 3년)
· 구매 증빙을 위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
·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조일로 고객의 구매일을 임의 지정할 수 있습니다.
· 고객 센터를 통해 일반 불량이 확인 될 경우 신품 교체 또는 리퍼 교체로 진행 됩니다.
· 일반 불량 처리 시 제품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HUMAX 공유기 제품 보증 정책
· ㈜에스디에프인터내셔널을 통하여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보증합니다.
· 본 제품의 보증 기간은 영수증에 기재 되어있는 구입일로부터 2년 입니다.
· 단 휴맥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정품 등록을 할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추가 연장 됩니다. (최대 구매일로부터 3년)
· 보증 기간 내에 제품 불량으로 서비스 의뢰 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· 만약 영수증을 분실 하셨다면 제조일로부터 27개월 기준으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(휴맥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한 제조일 및 보증 기간 조회가 가능합니다)
HUMAX 공유기 보증 대상 제외 서비스
· 본 정품 보증 서비스는 HUMAX 브랜드 제품에만 적용 됩니다.
· HUMAX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· 소비자 과실(파손 및 외부 단선, 참수, 개조 등) 의 경우 교환 또는 A/S를 받을 수 없으며 독성 물질로 인한 손상, 우발적 사고,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생기는 제품 결함에도 A/S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·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 및 개조 또는 인위적인 파손은 A/S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· 사용자가 HUMAX의 제품 사용과 관련된 지침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 제조사 및 판매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