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안내
고객지원실 운영시간
고객지원센터
전화번호 1670-8291
주소: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87 대한건축학회센터 3층 SDF인터내셔널 고객지원센터
평일 월-금 : 10:00 ~ 17:00 / 점심시간 12:00 ~ 13:00
* 토요일,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
정품보증기간검색
제품 보증 정책
A/S 및 교환 정책
제품 보증 정책
HUMAX 공유기 초기 불량
· 초기 불량은 구매일로부터 30일까지입니다.
· 구매 증빙을 위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
·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조일로 고객의 구매일을 임의 지정할 수 있습니다.
· 고객 센터를 통해 초기 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처리 됩니다.
· 환불 처리를 원하시면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· 초기 불량 처리 시 제품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HUMAX 공유기 일반 불량
· 일반 불량은 구매일로부터 한달 이상, 2년이내 입니다. (정품 등록 시 최대 3년)
· 구매 증빙을 위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.
·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제조일로 고객의 구매일을 임의 지정할 수 있습니다.
· 고객 센터를 통해 일반 불량이 확인 될 경우 신품 교체 또는 리퍼 교체로 진행 됩니다.
· 일반 불량 처리 시 제품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.